순천 조례동 영무예다음 개관 - 광주매일신문


순천 조례동 영무예다음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영무예다음은 조례동 496-5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7-18층 6개동 규모로, 84㎡ 두 개 타입 총 310세대로 조성된다.

순천의 중심상업 요충지인 조례동에서 한걸음에 누리는 수준 높은 생활 인프라로 홈플러스, NC백화점, 전남 최대규모인 광양LF스퀘어아울렛, 조례호수공원, 순천병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며, 사업지 주변 금당지구, 연향지구와의 인프라 연계성이 매우 뛰어나다.

교통 또한 순천IC, 순강로, 백강로가 인접해 도심 및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단지 바로 앞 조례초교와 함께 단지 반경 1㎞ 이내 완조초교, 봉화초교, 신흥초중, 동산여중, 금당고, 강남여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세대 및 단지전체에 LED조명과 로이유리가 시공되며, 단지 내 카셰어링 소카존과 잉글리쉬무무 교육시설이 예정돼 있어 타 아파트와 차별성을 둔 것도 큰 장점이다.

순천 최초로 원패스 시스템이 도입된 아파트로 위치 정보를 이용해 거주자의 단지내 안전과 편의를 최대화할 수 있고, 최적의 생활환경 제공으로 최첨단 아파트의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청약일정은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계약금 1천3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대출의 계약조건으로 부담을 낮췄다. 견본주택(순천시 풍덕동 303-1번지)은 풍덕동 홈플러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