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무건설은 수완지구에 34평형 아파트 179세대를 공급중이다. 단지는 4개동 규모로 시공되며,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공원과 단지순환 산책로, 중앙광장 등을 설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다.

△입지 = 영무 예다음은 풍영정천과 호수공원을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센트럴공원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수완신도시에서 가장 전망 좋은 아파트로 꼽힌다. 아파트는 방 4개를 모두 남향으로 배치하며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일조권이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아트 스페이스 = 단지 안에는 예술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 스페이스’가 설치된다. 아트 스페이스는 서양화실과 한국화실, 문인화실, 도예작업실 등 4개 테마로 구성되며 화구와 도자기를 굽는 가마를 설치해 입주민들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내부구조 = 주방과 침실사이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여가공간이나 주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침실 한곳은 스트레스 해소와 아토피 예방에 효험이 있는 편백나무를 설치해 입주자를 위한 건강룸으로 꾸몄다.

아파트 천정 높이는 2.4m로 일반 아파트 보다 10cm를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영무예다음 아파트 34평형을 확장할 경우 최고 50평형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금융지원 = 영무예다음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탓에 평당 분양가격이 517만원선에 책정돼 있다. 이는 수완지구 공급 아파트 중 최저가 수준이다. 분양가격의 5%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계약을 실시한다. 입주자를 위해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해 주며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융자해 준다.

이 단지는 2008년 7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962-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