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전 체
아파트관련
AS관련
입주관련
1) 욕실 벽타일은 타일 뒷면 전체를 몰탈로 채우지 않고 벽면에 부착하는 떠붙이기 공법으로 시공한 사항이며, 일부 부분은 소리가 날 수 있으나 시공하자 사항은 아닙니다.
2) 벽의 넓은 면에 전반적으로 들떠 있는 소리가 나거나 깨지는 소리가 난다면 당사 AS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갑작스러운 기온차로 타일과 떠붙임한 접착재료가 수축, 팽창을 반복하면서 타일이 버티지 못하고 크랙이 발생하거나 탈락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테이프로 1차 보양을 하시고 관리사무소나 AS센터로 2차 보양 및 AS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주 시 지급해 드린 \'리빙 가이드북\'의 \'하자 보수 기간에서 공종별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하자에 한 해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해당 단지로 전달되어 단지 매니저가 접수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그다음 방문 기사와 고객님과의 스케줄을 조정하여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한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S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 개별적으로 처리 받으셔야합니다.
하자 접수는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AS센터에 방문 혹은 유선으로 접수하시거나 당사 고객지원팀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