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접수화면으로 바로가기

    1) 카메라 기능 이용하여 큐알코드로 접속 =>

    2) 또는, 링크 주소 직접 입력 => http://210.96.209.30:8080/ymapt/

  • 2.모바일 홈 화면에 하자접수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1) 안드로이드 운영체게의 경우 – 큐알코드 접속시(삼성인터넷)

    2) 안드로이드 운영체게의 경우 – 주소 직접 입력시(크롬 사이트)

    3) 아이폰 운영체게의 경우 - 사파리 (Safari) 접속

  • 3. 사전점검 모바일 하자접수 방법 안내

    예시) 익산송학3차 영무예다음

    1) 접속방법 : chrome을 통한 주소입력 http://210.96.209.30:8080/ymapt/

    2) 접속방법 : 우측 QR스캔

    3) 작성요령 :
    - 빈칸 없이 입력해주세요.
    - 입력 항목을 빠짐없이 모두 체크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사진 2장 필수 첨부합니다 (위치를 알수 있게 멀리서 1장, 증상을 알수 있게 가까이서 1장)

  • ① 로그인

    ① ID 아파트이름 + 호수이며 PW 계약자 휴대폰
    예》익산 0101동 0201호 휴대폰번호 : 010-1234-5678
    ID : 익산 01010201 / PW: 01012345678
  • ② 하자조회

    ② 문의하기를 클릭하세요.
  • ③ 하자접수_01

    ③ 접수자가 세입자의 경우에만 세입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합니다.
  • ④ 하자접수_02

    ④ 실, 부위, 상세부위, 유형, 공종, 공용부(관리사무소일때만 선택합니다.)
    ⑤ 하자사진은 최대 2장 첨부해주세요.
  • ▶ 별도의 APP 설치 필요없이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 합니다. (네이버, 다음 등의 앱은 사용불가)

    ▶ 계약자 정보(휴대폰)로 로그인 가능하며, 휴대폰번호 변경계약자는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