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한발 앞선 선택 [선시공 후분양] “영무 예다음”
- 남들보다 한발 앞선 선택 [선시공 후분양]“영무 예다음”
 
끊임없는 정부의 강남권 부동산 가격 안정을 위한 정책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3월23일 비공개 관계부처 장관회의에서 8·31 후속대책으로 개발부담금 최대 50% 부과, 안전진단 대폭 강화, 재건축관련 상시 세무조사 등의 안건으로 논의를 한 바 사실상 강남권은 재건축이 어렵다는 게 전문가들의 생각이다.
 
이에 강남권 진입을 노리고 있던 신규 실수요자들이 강남권 미분양에 많은 눈길을 돌리고 있다. 지리적 조건이나 교육 등 최고의 인프라를 자랑하는 만큼 비록 소규모 단지지만 저렴한 분양가와 강남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영무예다음”아파트는 삼성연립 재건축 조합으로 서해토건(주)이 시공사로‘아름다운 집을 위한 아름다운 정신’을 갖고 믿음 있는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해 사실상“선시공 후분양”제도를 도입, 고객의 눈으로 직접 보시고 판단할 수 있도록 하였다.
 
총 45세대중 21세대 일반분양으로 31평, 36평, 41평, 42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잔여세대수(회사보유분)는 31평과 41평이고 계약금 5%, 풀옵션(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붙박이장 등)제공으로 신혼부부들에게도 아주 좋은 입주 기회라 본다.
 
봉은사로, 테헤란로, 삼성로 등 도로진입이 용이하고 경기고, 휘문고 등 명문학군에 속해 있으며 또한 선릉공원을 바라보고 있어 맑은 공기와 4계절 조망을 자랑한다. 평당가 3000만원을 호가하는 강남지역에 평당가 1750만원 이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마이너스 옵션제 등으로 평소 강남권 진입이 어려웠던 실수요자들에게 강남권 진입에 좋은 기회가 되리라 본다. 입주예정일은 다가오는 5월 초순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다.